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BS 새 아침의 기도,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 아침 시작 기도

시작을 기도로

by 구레네하 2022. 2. 19. 04:39

본문

반응형

오늘의 새 아침의 기도 주제는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지금의 우리의 삶이 염려와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어도,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시면 이 상황들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을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하는 기도를 드리며 시작합니다.

 

아침_시작기도
CBS 새 아침의 기도,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CBS 새 아침의 기도,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이사야 45장 21절-22절, 개역개정 성경

 

너희는 알리며 진술하고 또 함께 의논하여 보라 이 일을 예부터 듣게 한 자가 누구냐 이전부터 그것을 알게 한 자가 누구냐 나 여호와가 아니냐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땅의 모든 끝이여 내게로 돌이켜 구원을 받으라 나는 하나님이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아멘!

 

 

새 아침의 기도,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품에 안아 주시는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죄인인 저희를 주의 백성 삼아 주시고 그리스도 믿음의 장성한 분량까지 이르게 하시려고 독생자를 보내주셔 희생제물이 되게 허락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길 잃은 어린양을 끝까지 찾아 품에 안으시는 주님의 사랑을 의지하여 여러 가지 인생의 문제를 내어놓습니다. 저희의 약함을 아시는 주님이시오니 저희를 에워싸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풀어 갈 수 있는 지혜를 받고 담대한 힘을 얻고 돌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용서하시는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용서받고 살면서도 용서할 줄 모르며 오늘도 용서를 구하면서도 용서에 인색하고, 의와 진리를 따라 살아가야 할 사람들이 불의를 따라 살기도 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때때로 듣고 깨달으면서도 말씀과 역행하며 사는 모든 죄를 자복하오니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선한 일을 게을리하며, 하나님의 뜻을 외면하기도 하며, 성령의 감화마저 소멸하고 산 게으르고 나태한 죄를 자복하오니 주여!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안식처가 되시는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 예배가 주님의 은혜가 목마른 영혼들의 안식처가 되게 하시고, 치료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만나는 사랑의 만남의 광장이 되게 하시고, 풍성한 하늘 양식이 넘치는 푸른 초장이 되게 하옵소서. 어떻게 사는 것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하나님의 영광이 되는 길인가를 알고 열심히 그 길을 따라 걷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